새언약 초중고등학교(교장 제이슨 송, 이하 NCA)는 2021년 8월 9일 월요일부터 100% 대면수업을 진행하며 새학년을 시작했다. 이미 2020년 12월 LA 카운티 보건국으로부터 대면수업 허가를 받은 NCA는 점진적으로 모든 학년생에게 대면수업을 제공해왔다.
전교생은 매일 등교 전 온라인으로 건강상태 리포트를 제출하며, 학교에 도착 뒤, 체온 검사를 받는다. 교사 및 학교 관계자들도 학교에 도착해 체온검사를 받고, 학교에서 제공하는 Form에 상태를 기록한다. 추가로 실내 공간에서는 모두 마스크를 착용한다.
제이슨 송 교장은 학교 첫 날 등교하는 아이들의 체온 검사를 직접 해주며 학교에 온 아이들을 반겼다. 그는 "아이들이 학교에 돌아오게되어 정말 기쁘다"며 "학생이 학교에 등교 해 선생님과 직접 대화하며 현장에서 배우는 것이 당연히 더 효율적이고 귀한 시간이다"고 했다.
NCA는 WASC 공식인준을 받은 K-12 기독교 사립학교로서 한인타운내에선 유일한 IB 디플로마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명문 학교다. 1999년에 설립되어 졸업생전원이 적어도 UC 계열 대학에 진학하고, 그 중 다수는 전국 톱 30대 대학에 진학하는 놀라운 성과를 거두고 있는 NCA에 대한 질문 및 의뢰는 sally.min@e-nca.org 에게로. 학교 웹싸이트 주소는 www.e-nca.org 그리고 SNS 는 Facebook (@ncahuskies), Instagram (@nca_huskies) 이다.
© 2020 Christianitydaily.com All rights reserved. Do not reproduce without permi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