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언약초중고등학교(교장 제이슨 송, 이하 NCA) 11학년생 김 샤이엔(여)과 김 제이든(여)이 최근 내셔널 메릿 장학생(National Merit)으로 선발됐다. 내셔널 메릿 장학생은 매년 150만명의 참가자 중 5만명만 선발된다.
제이슨 송 교장은"NCA 학생들이 매년 내셔널 메릿 장학생에 참여해 좋은 성과를 얻는것이 자랑스럽다"며 "보통 한 반에 20명 미만인 본교에서 매년 적어도 한 두명의 내셔널 메릿 장학생을 배출하는것은 학교의우수함을 잘 증명해 주고 있다"고 했다.
NCA는 WASC 공식인준을 받은 K-12 기독교 사립학교로서 한인타운내에선 유일한 IB 디플로마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명문 학교다. 1999년에 설립되어 졸업생 전원이 적어도 UC 계열 대학에 진학하고, 그 중 다수는 전국 톱 30대 대학에 진학하는 놀라운 성과를 거두고 있고, 2021년 가을부터 초중학생을 위한 IB PYP/MYP 프로그램 제공을 시작한다. NCA에 대한 질문 및 의뢰는 jonah.kang@e-nca.org 에게로. 학교 웹싸이트 주소는 www.e-nca.org 그리고 SNS 는 Facebook (@ncahuskies), Instagram (@nca_huskies) 이다.
© 2020 Christianitydaily.com All rights reserved. Do not reproduce without permi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