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 주정부의 공식 보험 가입 등록 플랫폼인 겟 커퍼드 뉴저지(Get Covered New Jersey)의 등록기간이 올해 연말까지 연장된다. 건강보험 가입기간이 연말로 연장됨에 따라 더 많은 주민들이 향후 몇 주 내에 제공될 새로운 연방 재정 지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최근 뉴저지 주 은행 및 보험 당국(NJ Department of Banking and Insurance)에서는 올해 건강보험 가입기간을 연말까지 연장할 것이며, 최근 통과된 미국 구제 계획법(The American Rescue Plan)에 따라 더 많은 주민들이 건강보험을 통해 새로운 재정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발표했다.
연방정부는 바이든 대통령이 지난달 11일 서명한 2021년 미국 구제 계획법을 통과시켰다. 이 새로운 법은 겟 커버드 뉴저지를 통해 보험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더 많은 재정적 지원을 제공함으로 건강보험료를 낮출 것으로 기대된다.
새로운 법안 발표에 따른 뉴저지 마켓 플레이스 건강보험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아래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 https://nj.gov/getcoverednj/findanswers/covid19/
뉴욕 한인봉사센터는 "아직 보험이 없으신 주민 분들을 위해 대면, 원격 상담을 통해 적극 지원해 드리고 있다"고 밝혔다.
관련 문의는 전화 (201)669-8446, (201)364-8375, 이메일 health@kcsny.org 기관 공식 카카오 채널 "KCS 공공보건부"를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