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 소사이어티(이사장 유분자)는 오는 17일(수) 오전 10시 30분, '의과학자가 알려주는 코로나 백신'이라는 주제로 2월 소망 웨비나를 진행한다.
강사로는 신혜원 박사가 나선다. 신 박사는 UCI에서 생화학/ 의공학으로 박사학위를 받았고, 현재는 UCI MIND(치매 및 뇌질환연구소)에서 아시안 아메리칸 디렉터로 일하고 있다. 또한 타 대학 및 비영리단체과의 연계 활동을 통해 아시안인들을 대상으로 한 교육과 연구 등 다양한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신박사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의 전반적 내용, 백신이 어떻게 만들어졌으며, 어떤 부작용이 있을 수 있고, 백신 접종의 중요성에 관해 발표된 과학 연구 데이터를 기반으로 강의하고, 궁금한 점은 질의을 통해 응답도 할 예정이다.
웨비나에 참여를 원하는 경우, 2월 16일(화)까지 이메일(somang@somangsociety.org)이나 사무실(562-977-4580)로 참가신청을 해야 웨비나로 들어올 수 있는 줌 링크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아름다운 삶, 아름다운 마무리의 비전으로 한인 사회에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소망 소사이어티(이사장: 유분자, 이하 소망)에서는 매월 한인사회에서 궁금해하는 주제들을 가지고 소망 웹비나를 개최하고 있다.
© 2020 Christianitydaily.com All rights reserved. Do not reproduce without permi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