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37주년 기념 온라인 모금 행사
9월 10일 목요일 오후 7시
한인가정상담소(소장대행 캐서린 염)가 오는 9월 10일(목) 오후 7시, '제 37회 코로나 19 기금모금 온라인 갈라'를 개최한다.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해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올해 갈라는 '호프 버츄얼 갈라(Hope Virtual Gala)'를 주제로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기금 마련 행사로 치러진다.
이번 갈라는 줌 웨비나 (Zoom Webinar)로 라이브 진행되며, 행사 홍보 페이지에서 (https://kfamlahope.givesmart.com/) 참가등록 신청할 수 있다.
행사는 코메디언 PK가 진행을 맡아 미 전역에서 활동중인 뮤지션과 배우, 코메디언 등이 참여해 각종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시청자들은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기부하기'를 클릭하거나 메시지를 발송하는 형식으로 기부에 동참 할 수 있다.
모인 기부금은 한인가정상담소의 코로나 바이러스 구제 기금으로 쓰이게 된다. 이 기금은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가정폭력생존자나 위탁가정 그리고 싱글맘 등의 주거비 지원 및 필수품 구입비용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인가정상담소 캐서린 염 소장대행은 "한인가정상담소는 지난 37년간 한인사회의 관심과 후원 덕분에 지금까지 성장해 올 수 있었고, 한인사회와 후원자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며 "올해는 특히 코로나 19로 인해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 직접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올해 연례 기금모금 행사는 블루쉴드 파운데이션, 알버트 김 파운데이션, 유진 김 성형외과, 차할리우드병원 등이 후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