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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독일보
비정상적으로
낮은 가격에 대한 성가신 광고 없이 영화, 쇼, 끝없는 엔터테인먼트의 메뉴를 매달아 놓은 유로247가 만든 파괴적인 스트리밍
모델이 수요일 공식적으로 마감되었습니다. 디즈니 사장 밥 아이거는 회사의 분기 수익 보고서에서 매직 킹덤이 1년도 채 되지 않아
다시 한 번 더블찬스 가격을 인상하여 월 3.99달러의 무료 구독 비용을 월 3.99달러로 증가시킬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월
3달러의 무료 구독 비용도 디즈니 지분의 과반수로 증가할 것입니다. 20% 이상의 가격 인상은 디즈니+가 4년 전 서비스를 시작했을 때 원래 가격의 두 배가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겜블시티의 광고 없는 계층은 현재 가장 인기 있는 넷플릭스 요금제보다 더 비쌉니다. 아이거가
2019년 디즈니+를 출시했을 때, 최고 경영자는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의도적으로 서비스 가격을
경쟁사보다 훨씬 낮게 설정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수요일 가격을 크게 인상한 것은 소비자들을 광고 지원 계획으로 밀어넣음으로써
스트리밍에서 더 많은 수익을 짜내려는 거대 미디어 기업의 의도를 인정한 것입니다." 스트리밍을 위한 광고 시장이 건전한 광고
수익을 위한 텔레비전 시장보다 더 많이 오르고 있다고 아이거는 말했다. 우리는 디즈니+와 훌루 둘 다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광고의 미래를 믿습니다." 디즈니의 움직임은 업계 전반에 걸쳐 일어나고 있는 더 큰 추세의 일부입니다.
끝없는 적자의 바다에서 헤엄치는 월스트리트가 참을 수 없게 됨에 따라 수익을 극대화하고자 하는 언론사들은 소비자들에게 콘텐츠의
무한한 라이브러리를 너무 좋기 때문에 가격 책정 구조를 빠르게 포기하고 있습니다. 오즈포탈, 그리고 심지어 이번 수요일 디즈니를 향한 모든 드라이브의 수익성이 발표되면서 NBcuger를 향한 모든
드라이브를 향한 수익성이 발표되었습니다. 사실 2023년에 몇 개의 스트리머를 함께 묶은 소비자들은
최종 비용이 기본 케이블과 효과적으로 같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스트리밍에 광고를 도입하고 최종 제품이 주문형 케이블과
비슷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는 아이러니컬하게도 스트리밍 전쟁의 끝입니다. 수십 년 동안 혁신적인 굿벳 플랫폼을
구축하는 데 수십억 달러를 쏟아부었고, 업계 안정성을 제공해 온 브이오벳 모델을 파괴한 후, 최종 제품은 기업과 소비자들이 애초에
비해 엄청나게 비슷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