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게시판 사용자 여러분께 공지드립니다.
잦은 스팸으로 인하여 게시물 노출 방식을 불가피하게 수정하게 되었습니다.
게시물 등록 방식은 이전과 같고 노출은 관리자의 승인을 통해 이루어지게 됩니다.
글 작성후 24시간 내에 검토후 노출될 예정이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십시오.
링크빌딩 목적으로 글 내용에 외부링크 추가시 글 작성이 불가하도록 정책이 수정되었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기독일보
AI로 성경을 그리는 다양한 교육과정 개설… 23일까지 기독AI작가협회 전시회 인공지능(AI)기술이 급속히 확산하면서 문화선교의 도구로 AI기술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최근 설립된 한국기독AI작가협회(KCA)가 AI예술 관련 다양한 교육과정을 개설했다.성경의 깊고 영원한 메시지를 생생하게 표현하기 위해 AI를 캔버스 삼아 기술과 영성을 융합하고 있는 KCA는 4주 또는 12주 과정의 단과반과 정규반을 운영한다.12주의 정규과정 바이블저니 크리에이터 과정은 AI이미지 생성방법, 미드저니 사용법, 온라인 수익화 등 작품발표를 통해 작가로 등단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강사로는 홍대 미대를 졸업하고 미술치료사로 세계 첫 한.중.일 AI르네상스전 공모전에 당선 경력이 있는 노주나 KCA 이사장을 비롯, KCA 부이사장 김농주 목사(한국기독사진작가협회 설립자)와 KCA 이사 또는 자문위원을 맡고 있는 류점희, 루나킴, 오마리, 김주원, 조안나, 신디, 황승환, 한지현 등 국내외에 거주하며 작품활동을 하는 AI 기독작가들이 참여한다.이번 전시회에는 ‘아름다운 동행’을 주제로 하나님의 말씀을 기초한 다양한 형태의 AI아트 이미지를 전시하고 있다. 교육과정 문의: 010-9957-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