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카리나 USA(대표 신혜경)가 주최하는 선교감사 콘서트가 “선교는 사랑이다(Mission Is Love)”라는 주제로 열렸다.

지난 27일 오후, 스와니 소재 선한사마리아인교회 야외에서 성황리에 열린 이번 연주회는 과테말라GGS 한미학교 축구장 건설을 위한 후원금을 마련하기 위한 자리였다.

선한사마리아인 교회 서경훈 목사의 기도에 이어 진행을 맡은 오카리나 USA 신혜경 대표는 “이번 콘서트는 축구장 건설을 위한 후원모금 콘서트이자 일대일 매칭으로 도움을 주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연주회는 G선상의 아리아, 새소리, The hunk on the mountain top 등 신혜경 대표의 오카리나의 연주로 문을 열었다.

이어 어메이징 그레이스와 아리랑을 편곡한 곡과 즉흥 환상곡을 레이첼 박 피아니스트가, 플룻의 레오너와 신혜경대표의 콜라보가 인상적이였다.

2021 뮤지컬 명성황후 참요역을 맡아 열연한 김사랑 학생이 오카리나연주에 맞춰 ‘고향의 봄’, 생명의양식을, 팝페라가수 정하은의 ‘나는 당신을 원해요’, 오카리나와 ‘아름다운 나라’를 콜라보로 선보여 청중들의 박수 갈채를 받았다.

이날 과테말라 GGS 한미학교 설립자 김춘곤 목사가 선교보고와 함께 ‘주께 가오니’를 오카리나 연주에 맞춰 스페니쉬로 불러 많은 호응을 받았다.

이어 오카리나 USA팀과 과테말라 오카리나팀의 협연으로 장난감 교향곡, Colonel Bogey March등을 연주했으며 마지막으로 신 대표의 ‘Jazz suit No.2 Waltz’연주에 맞춰 모두가 함께 손을 잡고 왈츠를 추며 선교감사콘서트를 마무리했다.

한편 오카리나 USA는 오카리나 연주를 통해 매년 미션 아가페, 스미스 교도소, 홈리스 사역 등에 연주로 봉사하는 비영리단체이다.

(사진 및 기사제공=newswave25.com)